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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민원 및 불편처리

회원민원 처리 프로세스

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한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를 통하여 회원의 민원에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조직문화를 정착시킴으로써,
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  1. 회원

    회원 민원접수

  2. 접수

    민원접수 및 관리부서지정

  3. 관리부서

    원인분석, 처리

  4. 관리부서

    처리결과 통보

  5. 회원

    결과 확인 및 종료

전화 상담 신청 접수

회원콜센터 1577-3400
  • 1번
    저축/ 대여 상담
  • 2번
    보험상담

    (보험전용콜센터 1577-3993)

  • 3번
    복지서비스/기타 상담

온라인 상담 신청 접수

본회 제도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 및 건의사항에 대하여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내에 온라인 상담 신청 접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본인인증

본인인증을 완료해야 다음단계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.